사회서비스 품질평가 최우수 기관

3년마다 실시하는 사회서비스 품질평가에서

 

"에스엠천사 광주점"이 최우수 기관(전국 상위 10%)에 선정되었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듯이 정성을 다해 산모와 신생아를 섬기고 받은 칭찬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그래서 에스엠천사는 점점 더 천사를 닮아 갈 것입니다. 


#불만족시100%교체 #첫만남이용권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베스트관리사추천이벤트 #가사돌봄서비스 #홈케어서비스 

에스엠천사 광주점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선택해 주신것에 보답하겠습니다.

조*숙단순한 케어를 넘어 감동을 선물 받은 에스엠천사 이용 후기

0133e34bf06a4.png

2b1a2e3c5bb58.png

첫째 출산했을때 다른곳 관리사님이 너무 맘에안들어서 고민하다 둘째 출산후 에스엠천사에서 산후도우미서비스를 이용하였는데 조현숙 관리사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었음

항상 밝은얼굴로 대해주시고 제 컨디션을 세심하게 살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음

특히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씀드리니 매번 질리지않게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을 정성껏만들어주셨어요!!단순한 끼니가 아니라 제 몸상태를 신경써주시는 점에서 감동을 받았음

아기도 너무 사랑으로 돌봐주셔서 믿고 맡길수있었고 덕분에 부족한 잠을 잘수있었고 믿음이 있어서 볼일을 보러 집을 비울수도 있었어요 아기를 대하시는 모습에서 경험과 진심이 느껴졌음

집안 정리와 청소는 말해 뭐하겠어요 깔끔 그자체 집 볼때마다 미소가 나왔음

조현숙관리사님을 만난건 정말 행운이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0
맘플러스 이용후기

"다른말이 필요없이 출산후 힘든 나에게 하늘이 준 선물같은분"
"관리사 이모님의 긍정적인 성품으로 초기 겪었던 산후우울증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넘..열흘이라는시간이후딱지나감..20 일신청할것을..후회"
"아기케어는 당연히 잘해주셨고 케어뿐아니라 알아야할 많은육아지식을배울수있었으며 정신적으로도많은힘이되었고 함께있는시간동안 우울한기분을 떨칠수있는 친구같은 관리사님이셨습니다"

"도우미분이라기보단 정말 이모처럼 마음써주시고 생활지혜도 알려주시고"
"식사시간되면 맛있게 밥도 해주시고 집에서 손수반찬도 만들어 주셔서 저를 꼭 친딸처럼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 딸도 손녀처럼 예뻐해주시고 잘 보살펴주신 덕분에 2주동안 정말편안히 지냈습니다 헤어질때 정말 아쉽더라구요 한번 더 ***관리사님께 정말 감사했단 인사말 전하고 싶습니다"
[출처] 맘플러스 광주산후도우미 만족도 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