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전문적으로 케어해 주시고 산모의 영향을 잘 챙겨주셔서 휴식을 잘 취할 수 있었던 거 같다. 그래서 몸의 회복이 잘 되고 있다고 생각이 되어진다. 선생님께서는 산모의 요구도 잘 들어주시고 늘 아기와 산모를 우선순위에 두셔서 감사하다.불만족했던 서비스는 없고 만족했던 것은 전반적인 신생아 케어서비스이다.
2025.04.30 북구 신안동 강누리 산모
아기를 전문적으로 케어해 주시고 산모의 영향을 잘 챙겨주셔서 휴식을 잘 취할 수 있었던 거 같다. 그래서 몸의 회복이 잘 되고 있다고 생각이 되어진다. 선생님께서는 산모의 요구도 잘 들어주시고 늘 아기와 산모를 우선순위에 두셔서 감사하다.
불만족했던 서비스는 없고 만족했던 것은 전반적인 신생아 케어서비스이다.
2025.04.30 북구 신안동 강누리 산모